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업데이트가 느려져서 죄송합니다
    알림 2021. 11. 16. 06:49

    저희 Complete Learning Academy 웹사이트 내에도 한국어 블로그가 있는데 티스토리나 한국에서 제공하는 블로그가 글을 정리하는데 훨씬 편리해서 티스토리에 한국어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웹사이트도 관리해야 하니 어느 한쪽에 신경을 쓰면 한쪽이 방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고려하고 있는 것이

    1. 기존 Complete Learning Academy에 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므로 그쪽 한국어 블로그에 올린다.

    2. 티스토리 블로그가 편리하므로 계속 티스토리를 시간이 나는대로 올린다.

    3. 양쪽에 같은 글을 올린다.

     

    이 세가지입니다.

     

    원래 목표가 한국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모아서 정리한다는 것이었는데, 이번에 Complete Learning Academy 웹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SAT-ACT 점수 전환표나 점수 퍼센트 위치, AP 과거 시험문제등을 정리해서 페이지를 따로 만들게 되어서, 정보가 분산이 되는게 아닌가 하는 고민도 있습니다. 이런 정보들은 저희 Complete Learning Academy 웹사이트 안에 있는 블로그에서는 정보를 정리하는게 쉽지 않고 다른 언어 사용자들에게도 모두 필요한 정보라서 웹사이트 안에 탭을 넣어서 만들었는데, 자주 사용하는 정보는 블로그 대신 웹사이트에 탭으로 분리해서 넣어두는 것이 나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아예 회사 웹사이트 내에 한국어 정보 페이지를 만드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면 너무 웹사이트가 거미줄처럼 복잡해지긴 합니다.

     

    일단 이것저것 시도해보면서 최적화를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방문해주신 분들이 계시다면 업데이트가 잘 안되는데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알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mplete Learning Academy 소개  (0) 2020.03.22
    한국어 사이트 만들었습니다  (0) 2020.03.19